전체 건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
181 | [정치온라인마케팅] 광고 · 홍보를 계속하면 인지도와 호감도가 올라갈까? | 관리자 | 작성일24.09.30 | 조회5 |
180 | [2024.09.23, 월간중앙] [커버스토리] 1002명에게 물었다… 월간중앙-티브릿지 공동 긴급 현안 여론조사 | 관리자 | 작성일24.09.23 | 조회7 |
179 | [2024.09.19, 전북도민일보] 익산시, 광역상수도 전지역 확대 추진 ‘시민 57.2% 전환 찬성’ 외 | 관리자 | 작성일24.09.19 | 조회33 |
178 | [여론조사] 정책의 정당성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 : 익산시의 광역상수도 확대 | 관리자 | 작성일24.09.19 | 조회42 |
177 | [정치온라인마케팅] 낮은 인지도를 극복하는 온라인 마케팅, 어떻게 시작할까? | 관리자 | 작성일24.09.12 | 조회46 |
176 | [정치온라인마케팅] 유권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정치 온라인 마케팅 전략 | 관리자 | 작성일24.09.09 | 조회74 |
175 | [소식] 티브릿지, 파주시 스마트 행정을 위한 도시데이터 프로젝트 제안 | 관리자 | 작성일24.09.05 | 조회71 |
174 | [정치 온라인 마케팅]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전략 | 관리자 | 작성일24.09.05 | 조회97 |
173 | [소식] 티브릿지, 화순군과 데이터 기반 스마트 행정 협력 | 관리자 | 작성일24.09.02 | 조회83 |
172 | 트렌드가 변하고 있어, 온라인 마케팅을 준비하자 | 관리자 | 작성일24.08.29 | 조회83 |
171 | 도시 데이터 컨설팅 : 지방정부를 위한 솔루션 | 관리자 | 작성일24.08.12 | 조회89 |
170 | [정치상권분석] 비언어적 요소가 선거에 미치는 영향: 조 바이든 vs. 도널드 트럼프 | 관리자 | 작성일24.07.22 | 조회90 |
169 | [정치상권분석] 정치 캠페인 기획, 마케팅 전문가가 알려주는 6W2H 모델 활용법 | 관리자 | 작성일24.07.15 | 조회99 |
168 | [정치상권분석] 한때 혁신이었던, 세계 최초의 스마트폰 | 관리자 | 작성일24.07.11 | 조회92 |
167 | [정치상권분석] 선택과 행동을 예측하는 데이터 전략, 트렌드 분석 | 관리자 | 작성일24.07.08 | 조회106 |